對고객 서비스 및
윤리 강령
윤리 강령
㈜ 스카이매스터 임직원은 고객만족을 최고의 목표로 이를 실천하기 위해 윤리강령을 항상 숙지하여 고객 서비스에 소홀함이 없도록 하며, 또한 업계 최고 물류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하여 모든 업무를 공명정대하고 청렴결백하게 처리한다.
- 우리는 고객을 위한 서비스가 회사 존립의 목적임을 인지하고, 항상 서비스 향상을 위하여 노력을 경주한다.
- 우리 임직원은 항상 평등하고 건실학 협력사와 좋은 관계를 유지한다.
- 우리는 협력회사 구매 및 외부 위탁 업무의 계약 등에 관하여 부당한 청탁을 단호히 거절한다.
- 우리는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항상 공명정대하고 청렴결백한 자세로 약속과 법규를 준수한다.
- 우리는 고객 만족을 위해 외부 교육기관의 교육을 통하여 자신의 능력향상과 부당, 부정행위 등을 방지할 수 있도록 철저히 교육에 참여한다.
윤리경영 방침
청렴한 윤리경영이 기업경쟁력이 원천임을 깊이 인식하고 우리회사가 신뢰 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윤리경영을 한다.
- 회사는 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공정한 경쟁을 추구한다.
- 회사는 최상의 고객서비스를 최우선으로 하며 고객을 위한 책임과 의무를 다한다.
- 회사는 중요한 자산인 노하우나 정보를 외부로 유출시키지 않으며 고객에 대한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 회사는 협력업체와 평등한 위치에서 거래하며 어떠한 형태로든 우월적 지위에서 사적인 이익 취득 및 권한 남용을 금한다.
- 회사는 모든 이해관계자로부터 공정성을 저해할 수 있는 일체의 부당한 청탁을 받지 않으며 불법적 이득을 취득하지 않는다.
- 회사는 임직원들의 윤리의식 함양을 위해 철저한 윤리교육을 시행한다.
안전관리 경영방침
- 회사는 업무를 수행하는 문화와 법규를 존중하고 건전한 기업 활동을 수행한다.
- 회사는 안전관리 경영을 실행하기 위하여 안전관리 총괄책임자의 관리책임자 및 담당 부서를 정하며, 본사와 각 사업장은 상호 긴밀한 협조체제를 유지하도록 한다.
- 회사는 관련 업무의 주기적 위험평가를 통해 위험요소를 식별해 내는 절차를 문서화하며 평가결과에 따라 위험요소를 개선하는 절차를 마련한다.
- 회사는 국내외 안전관리 규정에 따라 협력업체의 안전관리 및 법규준수도가 향상 되도록 지속적인 관리를 한다.
- 회사는 안전관리 법규를 준수하고 안전관리를 위하여 전 직원에게 안전관리 교육을 정기적으로 실시하며 관련 내용을 숙지할 수 있도록 한다.
- 회사는 사무실, 창고 등의 시설물과 문서와 정보시스템의 보안을 위해 등급에 따라 접근과 사용을 통제함으로써 회사자산 및 정보를 보호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