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매스터의 인재상

이런 인재를 모시고 싶습니다.

서비스 마인드
서비스 마인드
고객이 요청한 사항을 수행할 수 있도록 방안을 찾습니다. 요청한 바를 수행할 수 없다면, 이해할 수 있도록 설명합니다.
소통
소통
상대방의 의견을 경청하고, 상대방의 눈높이에 맞춰 알아듣기 쉽게 설명합니다.
책임감
책임감
자신에게 맡겨진 바가 있다면 끝까지 최선을 다합니다. 365일 고객을 응대하며, 고객에게 필요한 것을 책임지고 챙깁니다.
자기계발
자기계발
스스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새로운 지식을 배우고 자신을 계발해갑니다.
to top